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바로가기
로그인
사이트맵
English
Chinese

대학뉴스

상세보기
개교50주년 기념식 거행 작성자. 이복실 등록일. 2023-03-30 17:38:35 조회수. 1,355
첨부 #1 홈피사진(9).jpg (425 KBytes)

제주국제대학교 제50주년 개교 기념식 거행

- 근속, 모범, 공로, 감사 표창, 장학증서, 발전기금 전달 -

제주국제대학교(총장직무대행 윤상택)는 2023년 3월 30일 대학본부 대강당에서 제주특별자치도 도의회 박호형의원, 제주특별자치도 개발공사 이경호 사장직무대행, 제주국제대학교 총동창회 고두산회장, 제주국제대학교 전총동창회장 송태석, 제주특별자치도 체육회 신진성 수석부회장, 교직원 및 재학생, 동문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50주년 개교기념식을 거행하였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장기근속, 모범 교직원, 공로패 및 감사패에 대한 총장직무대행 표창이 수여되었고, 대학발전에 기여한 외부인사에 대한 감사패 전달과 송영기장학금도 전달했으며, 이날 총동창회 고두산회장이 총장직무대행에게 발전기금 일천만원을 전달하였고, 이 외에도 금번 개교 50주년을 맞이하여 송태석 전총동창회장을 비롯한 많은 분들이 발전기금 모금에 동참해 주셨으며,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윤상택 총장직무대행은 개교 기념사를 통해 우리대학에서는 현재의 위기상황을 탈피하기 위해 재정기여자 영입 등 다양한 해법을 모색 중에 있고, 교직원, 학생, 동문 등 구성원 모두의 힘을 모아 난관을 극복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우리대학의 나이가 50이 되는 해입니다. 대학 구성원 모두가 뜻을 모아 ‘50년의 지혜’를 발휘해야 하는 해입니다. 구성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동참을 간곡히 부탁한다고 말했다.

개교기념식에 참석한 제주특별자치도 도의회 박호형 의원은 제주특별자치도 의회와 협력해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제주국제대학교 총동창회 고두산회장은 축사에서 뜻깊은 오늘 개교50주년을 기념하는 자리를 빌어 제주국제대 일원으로서의 명예와 자긍심을 가지고 모교를 빛나게 하고 지역발전에 앞장서는 동량으로서 역할을 다하시는 교직원이 되어 주실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2부 행사로 김대영 기획처장이 대학비전 발표 및 대학정상화방안에 대한 발표가 있었으며, 대학정상화 방안으로 재정기여자 영입을 통한 정상화 방향을 제시하였다.

금번 근속표창 및 수상 수여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30년 근속으로 안전공학부 강현춘 교수 외 1명, 20년 근속으로 경찰학부 김상명 교수외 2명, 동원교육학원 이사장표창으로 체육학부 류태호교수, 기획처 백세흠팀장이 수상했으며, 감사패로는 해인장학재단이사장과 해양종합건설 대표에게 수여 하였고, 공로패로는 필드하키부 신동윤감독과 축구부 서혁수감독에게 수여 하였다. 모범교직원으로는 대학발전공로, 연구논문 우수, 업적평가 우수, 발전기금 유치 우수, 학생생활 연구 공로 등 수여하였다.

  개교 50주년 기념식 참석 사진

 

 

개교50주년 기념식 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