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바로가기
로그인
사이트맵
English
Chinese

등록안내

재학생 등록금 납부

대학 등록금 납부 제도

  • 등록기간 및 장소 : 학기 개시일 10일 전후 대학홈페이지에 공지
  • 수납방법 : 은행(농협) 및 고지서상의 가상계좌(본인명의)로 입금 가능
    • 가상계좌를 통해 등록기간 중 23시간 등록 가능
    • 신용카드 : 농협카드(농협은행), 삼성카드(홈페이지 https://www.samsungcard.com) 및 콜센터(1688-9702)
    • 신한카드(홈페이지 https://www.shinhancard.com 상단의 서비스 →대학등록금납부)및 신한은행)
    • 등록금 납부 확인 방법 : 대학 홈페이지 학사인트라넷(로그인) 등록금납부현황
    • 기타사항 : 등록금 관련 안내는 학사인트라넷 개인정보에 등록된 학생 핸드폰으로 안내함으로 핸드폰번호 변경시 반드시 수정해야 함.

대학등록금 분할 납부 제도

  •  분납대상자 : 재학생 중 희망자
  •  분할 납부 제외자 : 신.편입학자, 복학예정자, 재입학자, 졸업학기(유예자 포함) 해당자
  •  분납신청 기간 : 등록금 납부 기간(등록금 고지서상의  납부기간)
  •  신청방법 : 대학 홈페이지 학사인트라넷(로그인)→ 등록금분할납부 신청서 클닉 →신청서 작성 후 저장→ 분납등록기간내 고지서 출력→고지서상의 가상계좌로 납부(분납대상자 신용카드 납부 안됨)
    • ※분납신청 기간에 신청한 학생에 한해 분납이 가능하며, 신청기간 이후에는 분납 신청 불가 
    • 분납 기간 및 금액 : 총 4차(1개월 씩 4회)에 걸쳐 실납입액의 1/4씩 납부

기타사항

등록금 납부마감일에 등록하지 않으면 등록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제적, 도서대출금지, 출석정지, 시설물 이용등의 제한이 따를 수 있으니 기간 내에 등록을 꼭 해야만 한다.

※ 등록금 문의 : 사무처 (064-754-0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