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화열 교수
서비스경영연구소는 고객만족 서비스, 서비스품질과 평가, 서비스 접점과 관리, 서비스 수요와 공급관리 등의 연구를 다루며 정부 및 민간 기관의 연구프로젝트 수행을 목적으로 함
1. 정부, 민간 기관의 연구프로젝트 수행
2. 관련 교육, 연구 및 프로그램 개발 및 컨설팅
3. 지역사회 기업 및 상인 관련 교육, 연구 및 프로그램 개발 및 컨설팅
4. 재학생 관련 연구, 프로그램 개발
5. 각종 학술 연구사업 추진
6. 논문집, 연구보고서, 연구자료 등의 발행
7. 국제 및 국내 규모의 교육활동 지원 및 봉사
8. 산학연 정보교환 및 협력강화
9. 기타 연구소의 목적달성에 필요한 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