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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린광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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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대학 학생 대상 동계방학 생활관 사생 모집 안내 작성자. 열린광장 등록일. 2017-11-03 17:40:06 조회수. 15
첨부 #1 생활관 지원 방법.pdf (417 KBytes)
첨부 #2 지방대학 학생 대상 서울과기대 생활관 사생 모집 공고.hwp (40 KBytes)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생활관

지방대학 학생 대상 동계방학 생활관 사생 모집 안내

※ 아래 사항을 숙지하지 않아 생기는 일은 본인에게 책임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개요

. 모집대상 : 지방대학 학생 재학생, 휴학생

나. 방학 거주 기간 : 58[‘17.12.26.(화) ~ ‘18. 2.21.(수)]

다. 급식 일수 기간 : 54[‘17.12.26.(화) ~ ‘18. 2.21.(수)]

라. 운영식당 : 성림학사 식당

○ 식사 가능일 : ‘17.12.26.(화) 조식 ∼ ‘18. 2.20.(화) 석식 *설연휴 제외‘18. 2.15.(목)~ 18.(일)

구분

조식

중식

석식

평일

7:30∼9:00

12:00∼13:50

17:30∼18:50

주말, 공휴일

8:30∼9:00

12:30∼13:30

17:30∼18:30

 

○ 이용시간

 

2. 입사신청 방법 및 일정

○ 신청방법

-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아이디는 “010”과 “–” 를 제외한 핸드폰번호 8자리) 후 입사 신청

- 회원가입 시 외부인으로 선택(잘못 가입으로 인한 오류는 본인 책임)

○ 신청일정

구분

기간

유의사항

신청기한

17.11.22.∼29. 17:00

- 우리대학 학생을 우선 선발하고 여석에 대하여 선발

- 학업을 위해 필요한 학생에게 제공

합격확인

‘17.12.4. 16:00 이후

생활관홈페이지→로그인→마이페이지→확인

납부

‘17. 12. 12. ∼ 14.

생활관홈페이지→로그인→마이페이지→납부내역→고지서출력→본인명의 가상계좌로 납부, 오전10시부터∼오후5시

오리엔테이션

‘17. 12. 28. 19:00

KB학사 식당

입사

‘17. 12. 26.(화)부터

* 조기입사 불허

- 장소 : KB학사 식당, 10:00 ∼ 18:00

- 제출서류 : 흉부X-ray검진서, 재학,휴학증명서, 신분증지참

- 개인 침구류 등 생활에 필요한 물품 지참, 사전 택배 가능

. 우편번호 : 01811

. 주소 : 서울시 노원구 공릉로 58길 130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생활관 OO학사 OOO호

* 결핵(흉부X-Ray) 검사서 발급은 보건소 또는 병원에 따라 최대 1주일 소요, 17.3.1. 이후 발급분 유효

3. 생활관비

가. 금액

○ 단가

시설명

성별

인실

1일 관리비

총 관리비(60일)

1식 식비

성림학사(남)

KB학사(여)

4

6,130

355,540

2,770

2

7,140

414,120

○ 총 납부 금액 : 총 관리비에 본인이 선택한 식사비를 합산

 

나. 식사 선택 ․ 변경

1) 식사 선택

◦ 전면 선택식 : 조/중/석식 중 자유롭게 선택 가능(미선택 및 복수 선택 가능)

◦ 식사 선택기간 종료 후 아르바이트, 학원 수강 등의 사유로 환급은 불가하므로 신중히 선택

식사 기간은 거주기간과 동일하게 적용(식사 기간만 따로 선택 불가)

2) 식사 변경

방법 : 생활관 행정실에서 변경 양식 수기 작성

일정 : 변경 신청 기간 : ‘17.12.26. ~ 28.

변경된 식사 적용 : ‘18.1.2.부터

유의사항 : 1인 1회 끼니 변경만 가능하며 추가 신청, 취소 및 환급 불가

ex) 조식 → 석식으로 변경, 조/석식 → 중/석식처럼 식사 끼니 변경만 가능

 

다. 생활관비 환급

식비만 별도 환급불가

입사취소에 따른 환급액은 다음과 같으며 환급적용일은 퇴사신청서가 접수된 날로 한다.

구분

입사 취소 시기

환급액

방학

입사일 포함 7일 전까지

납부액 전액

입사일을 포함한 6일전∼입사일1일 전

납부액의 90%

 

중도 퇴사에 따른 환급액은 다음과 같으며 환급 적용일은 퇴사 신청서가 접수된 주를 제외한 그 다음 주 월요일로 한다.

구분

입사 취소 시기

환급액

방학

입사일 당일 ∼ 퇴사일 포함 25일 전

일할 계산한 금액의 80%

퇴사일 포함 24일 전∼퇴사일 당일

환급액 없음

 

 

퇴사원(생활관 홈페이지 문서 양식함에서 다운로드) 및 본인 명의의 통장사본을 행정실에 제출한 학생에 한하여 적용

생활관 사생 수칙을 위반하여 퇴사 처분된 학생은 생활관비 환불금이 없음

 

4. 유의사항

○ 입․퇴실 일시 준수 요망

입사 후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생활관 규정 및 사생수칙을 적용, 수칙위반 학생은 소속 학교로 통보하며 추후 입사 제한

퇴실 시 청소 등 마무리 절차 미 준수할 경우 다음 입사 시청 시 불이익

. 호실이나 거실에 남아 있는 물건의 분실에 대해서는 본인 책임이므로 철저히 관리 요망

. 출입카드 반납설문 조사서 제출

5. 문의사항

행정실 업무시간 :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전 화 : 02) 970-9145

팩 스 : 02) 977-3810

행정실 위치 : KB학사 B동 2층

생활관 홈페이지 : http://dormitory.seoultech.ac.kr/kor/

                           2017. 11.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생활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