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사이트 바로가기
제주국제대학교
입학안내
학부/학과/대학원
학사인트라넷

JIU NEWS

상세보기
제주국제대 야외특설무대서 ‘장필순 콘서트’ 개최 작성자. 이일균 등록일. 2017-09-27 10:44:29 조회수. 502

 

오는 10월 14일 제주국제대 야외특설무대서 ‘장필순 콘서트’

제주국제대 영화연극학과 지속과 발전위해 수익금 전액 기부

영화배우 권해효씨 등 여러 배우들의 축하 영상도 소개

공연예술의 불모지나 다름없는 제주도에서 영화연극의 싹을 틔우려는 노력이 시작됐다. 오는 10월 14일 제주국제대학교 3호관 야외 특설 무대에서 “제주국제대 영화연극학과를 후원하는 장필순 콘서트”가 열린다.

이 번 콘서트는 동아시아 한류의 중심대학을 지향하는 제주국제대에 영화연극학과가 신설된 지 2년째에 이르러 전용 종합실습실이 만들진 것을 도내∙외에 알리고, 영화연극학과의 지속과 발전에 필요한 후원과 격려를 받기 위해 기획됐다.

이 번 ‘장필순 콘서트’를 통한 수익금은 전액 제주국제대 영화연극학과의 발전을 위한 후원금으로 쾌척된다. 또 콘서트를 진행하면서 제공되는 다과 및 음료수는 판매가 아닌 모금 형식으로 준비되며, 이들 수익금 또한 영화연극학과의 발전을 위한 후원금에 포함된다.

이날 공연 장소에는 영화연극학과 학생들이 지난 2년 간의 수업, 행사, 워크샵을 하며 촬영한 사진들이 전시된다. 또 영화배우 권해효씨 등 여러 배우들의 축하 영상들이 소개된다.

가수 장필순씨는 1980년대 ‘소리 두울’이란 여성 듀오로 음악계에 발을 디딘 후 ‘코러스의 여왕’이라고 불려 왔으며, ‘어느새’를 통해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1997년 출반된 앨범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는 대다수 현역 평론가들이 주축이 된 음악 웹진에서 1990년대를 대표하는 앨범 1위에 오를 정도로 음악성이 알려진 가수다.

관련 문의 : 류태호 교수(영화연극학과) 010-2032-5351